SBI

출판마케팅과정

출판마케팅과정

2005년 발행/ 2007년 개정

1. 출판 마케팅과 영업의 이해 – 김경배
2. 서점은 어떻게 운영되는가 – 박영준
3. 출판 마케팅의 기본 이론과 개념 – 신민식
4. 마케팅 전략의 이해 및 수행 – 신민식
5. 마케팅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 – 신민식
6. 출판 관리회계와 원가 분석 – 임태주
7. 출판 경영 전략과 사업 계획 수립 방법 – 임태주
8. 기획력 향상과 사업 기획 프로세스 – 임태주
9. 온라인 서점과 e-마케팅 및 u-마케팅 – 서재근
10. 마케터의 원고 읽기와 상품전략 – 고용석
11. 출판 마케팅 성공 사례 – 김경배